사는이야기/후기&일상

민식이법 과연... 그냥 차를 없애지...

휼군 2019. 12. 13. 00:05
반응형

몇칠전 10일인가요 그 문제의 민식이법이 통과되었죠

정말이지.. 이런 식으로 법이 만들어 진다는게...

참으로 거시기 하네요

이 사고는 아직 재판도 끝나지 않았지요..

자 문제의 사고영상을 한번 봅시다

 

실제 사고 블박영상 입니다

과연 본인이 이 운전자 였다면 저 아이들이 보일까 싶네요

사고낸 차량의 속도는 23.6 이라더군요...

 

그 민식이 부모란 사람들이 애들이 걸어갔다는데.. 저게 걷는 거군요..

 

물론 안전운전해야하고 사고낸 사람이 잘했다는거 아닙니다

안전운전 조심운전 해야하는건 맞지만

이번 법의 내용은 동의하기가 어렵네요

 

https://youtu.be/qtYUXhyh73M

 

저같은 사람이 백날 말해봐야 뭐하겠습니까

 

자동차사고 전문가인 한문철변호사가 말하는 내용을 보시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진짜 이법이 개정안되고 이대로 실행 된다면 스쿨존엔 가지 마세요~

인생 망할수도..

근데 사실 스쿨존에 자주가는건 애들 부모들일테고

매일 운전해야하는 서민들이겠죠

 

국회의원들은 기사가 있으니 해당읍으니 이런법을 이따구로 만들어 통과시켰다고 봅니다만

과연... 당신은 가해자가 안될수 있을지...

 

위동영상에서 한문철 변호사가 예시로 보여주는 아이들 사고 영상이 있는데

피하실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법이 통과 됐다고 좋타는 하시는분들은 무슨 생각인가 싶네요...

 

여론 선동해서 만들어지는 이런것들 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그냥 이번기회에 차를 다 없애고 AI무인카로 싹 바꾸는게 어떨지...?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