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티몬 BHC 신제품 할인판매

휼군 2018. 5. 6. 11:50
반응형


티켓몬스터에서 BHC 신제품 15% 할인판매 하네요


3가지 인데


후라이드양념반반 + 콜라


소이바베큐 + 콜라


맵스터 + 콜라


요렇게 3가지 입니다


가격은 반반은 15300원이고


맵스터 소이바베큐는 17000원 이네요


기존 보다 좀 가격이 오른거 같긴한데


그래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수 있으니깐용~


배달 어플 할인이랑 비교해서 사면 될거 같아요


[사용가능 매장 확인]


유효기간은 2018년 6월 30일까지입니다


만약에 구입하신다면


티몬 게시판을 꼭 보고 사세요


배달비 받는곳도 있고


배달 안해주는곳도 있더라구요


본사에서 왜 이런식으로 일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소비자 불만이 높으면 자기들한테 결코 이득이 아닐텐데 말입니다



저는 아직 못먹어봐서


소이바베큐랑 맵스터 구매 했네요


그동안 뿌링클만 먹었는데


이번기회에 신제품 맛좀 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