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역시 비오는날엔 아산둔포 교동짬뽕이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7. 10:30
반응형



교동짬뽕 아산테크노밸리점




 

곧 여름 시즌이라 그런가  냉콩국수,열무국수,물냉,비냉도 판매하네요!!


다음뻔엔 비냉,콩국수 시켜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짬뽕밥,치즈짬뽕,잡채밥도 있는데


짬뽕에 치즈라...흠...?


도전해봐야하나요?

 


 


분명 중짜 시켰는데... 소짜로 왜 주심?


저번보다 양이 너무 많이 쭐어들었네요~


사장님 이러면 곤란합니다!!! 


 



짜장면 메츄리알이 쏘옥~

오이와 참깨 토핑이 샤르르

 

 


짜장면은 6천원인데 거의 다른 짜장면 비교했을시


곱빼기 수준입니다..


조아요! 조아~

 


 


오늘의 주인공 짬뽕!!


캬~!!!

 


0

 


맛도 양도 어마무시한 오늘의 필살기!!!

 


 


교동짬뽕 사왔는데 아기가 너무 울어서 후라이팬에


다시 데워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끝내줍니다!!


다 먹고 어머무시한 건더기에 밥 말아먹는건 기본인거 아시죠 ?


아산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교동짬뽕!


짬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