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데드풀2 , 임을위한행진곡, 마징가피규어전시

휼군 2018. 5. 16. 14:59
반응형



오늘은 데드풀2 개봉날이지요~


아침 6시40분 1회를


별 기대없이 보러갔었습니다


변태히어로~~ ㅋㅋ;


왜 기대가 없었냐면 데드풀1편이 그닥 재밋지 않아서 였지요


막말은 많이 나왔엇긴하지만 좀 지루했엇어요


그래서 기대 없이 갔었습니다





데드풀2 IMAX 특전 포스터 입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캭!


4DX 특전도 포스터인데 이거랑은 좀 달라요 그림이 아닌


데드풀이 무슨 포즈 취하고 있는거던데말이죠~;;


보통 영화개봉하면 첫회는 무조건 4DX 로 봤었는데...


실수로 아이맥스로 예매하는바람에 ㅋㅋ


하지만 개인적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보다 훨~ 씬 재밋었습니다


사람 팔다리목 짤라지는 장면들도 많이 나오고요


청소년관람불가다 보니 과감히 ㅋㅋ;


어벤져스가 어린이용이라면


데드풀은 성인용인셈이죠


막말도 머 과감히 막나오고 ㅋㅋ


확실히 데드풀1 보단 재밋었네요


데드풀1 재밋게 보신분이라면 더 재밋을지도~




임을위한행진곡은 5.18 에 관련된 내용을 드라마한것입니다


머 다들 아시다시피 그날에 광주엔... 피를 흘리신분들이 많쵸


왠만하면 블로그에 정치적인 이야기는 하고 싶지 않치만~


잘못된 역사는 바로 잡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광주 민주화운동에 대해 영화로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독재자의 딸이 대통령이 되는 이나라는 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만?


생각의 차이는 존중해야겠죠...;


하지만 그때 그 군간부들은 호위호식하며 잘살고 있겠죠


양심따윈 악마에게 팔아먹고요


암튼 영화를 스포보고 가는 타입도 아니고


남들이 재미없다 해서 안보는 타입도 아니다보니..


어차피 영화나 음식은 개인취향!





용산CGV 7층에 한솔로 간판이 새로 생겼드라구요


아마 담주 쯤인가요 개봉하는걸로 아는데요


스타워즈 팬들이 좋아 할거 같아요 ㅋㅋ


팬은 아니지만 광선검은 좋아함 ㅋㅋ;;





제가 데드풀 보러 들어갈땐 없었는데


보고 나오니 마징가가~ 있더군요 ㅋㅋ


어릴적 추억의 애니라 그런지..; 반갑기도 하고


외사촌형이 그림 그려줬던 아련한 기억이 나네요


여러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그옆엔 마징가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번 인피니티에 나온 마징가가 전시 되어 있네요


거울에 반사된 제다린 잊어 주세요 하;;;





그옆에 보시면 마징가 피규어 들이 줄서 있습니다





메탈빌드 마징가Z





그레이트 마징가도 있고 비너스A, 아프로다이A, 다이아난A, 미넬바X 등등이 보이네요


마징가의 개털린 모습으로 망가지면서 그레이트마징가가 시작되죠~


대쉬대쉬 단단다단~ 캭!





어릴때 외사촌형집에 있던 그렌다이저


정말 만져보고 싶었는데..


외사촌형이 지금생각해보면 덕후였던듯;;


형집에 건담이랑 이런 피규어들이 상당히 많았더랬죠~ ㅋㅋ


아마도 십덕수준이었던거 같네요 ㅋㅋ





보스보로트도 있고 마징가의 적들인 가라다K7, 다브라스M2 등등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겟타들도 있네요~


어릴적에 마징가시리즈랑 겟타로보 비됴 테이프 빌리러 자주 갔었는데 말이죠





사진을 좀 이뿌게 찍고 싶었는데


조명자체가 역광이다 보니..


폰이 그리 좋은게 아니여서


좀 아쉽네요


용산CGV 가시면 구경해 보아요~


아마도 건담베이스에서 협찬 한거 같기도 ㅋㅋ;


내일 마징가 인피니티가 개봉 예정이라 어찌해야 하나 고민이 큽니다


보러 갈건가 말껀가 ㅋㅋ;


암튼 즐거운 문화생활들 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