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자금성 탕수육 + 짬뽕 세트

휼군 2018. 5. 18. 20:28
반응형


비도오고 해서.. 몸이 축쳐지는게


짬뽕이 땡기더라구용





그래서 요즘 한그릇배달은 잘안해주니


세트로 시켜봤습니다


탕수육 + 짬뽕!





짬뽕먼저 보고 가실께요~


아후 다시 사진으로 봐도 땡기네요


먹을땐 매운거 모르고 먹었는데 땀이 훔뻑!


게도 들어 있고 조개 홍합 콩나물 등등


칼칼하니 시원합니다





자 크게 한입하시지요~


혼자 찍을려니 힘드네요 ㅋㅋ;





탕슉입니다


찹쌀탕수육은 아니지만


요즘 찹쌀 탕수육이 대세이긴 해요 ㅋㅋ;


그거 보단은 좀 떨어지긴 해도 그래도 맛있습니다


아마 첫끼라 그런지 뭔들 맛없을지 ㅋㅋ;;





탕슉 한입하시지용~


아~





흔들흔들 생동감 ㅋㅋ;


간장소승에도 한입 하시구용~





만두도 들어있습니다


몇개 없지만 4개 기본으로 들어 있어용~





케찹소스인가 움..


암튼 소스가 2가지


만두 한입하세요~


아~~




오늘도 이렇게 클리어 했습니다


혼자 먹었냐고요..


네 혼자 사니깐요~;;





이집은 어플로 시켜도 쿠폰이 같이 나옵니다


근데 자주는 안시켜먹다 보니 40장 언제 모으나요~;;


배달 하시는분이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팁이지만 어플로 시킬때 요청란 있자나요~


만약에 짜장세트를 시켯는데 짬뽕국물이 먹고 싶다면


요청하시면 같이 보내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시는듯 합니다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