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닭오돌뼈튀김 (신제품후기)

휼군 2020. 4. 10. 10:33
반응형

KFC 신제품인

닭오돌뼈튀김 과 치즈스틱 ㅎㅎ

닭오돌뼈튀김 가격은 2800원 입니다

 

소스가 아일렌드드레싱 처럼 생겼으나

매콤한 맛이 납니다

맛잇어요 소스가 ㅋㅋ;

닭오돌뼈튀김은 돼지오돌뼈 그 술안주로 파는것 보단 부드럽다고 해야할려나요

별로 씹히는맛이 거하진 않터라구요

 

오히려

KFC 닭똥집튀김이랑 상당히 유사한 그런맛이 나더라구요

호기심에 먹어본거라

세일하지않는이상 사먹진 않을듯 싶음 ㅋㅋ;

 

치즈스틱

어플로 주문하면 1000원에 구입가능하죠

 

쭈욱 늘어나는 그맛 ㅋㅋ

치즈스틱이 젤 맛있는듯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