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BHC 맵스터

휼군 2018. 5. 24. 14:46
반응형



출시된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먹어봤습니다





고추가~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검은깨들도~


양념도 맛나게 발라져 있습니다 흐흐





자 한입하시지요 아~


맵기는 음 너무 맵지않고 적당히 맛있는 매운맛이더군요


개인적으로 괜찮았어요


조금 더 매웠어도 괜찮을거 같기도 한데~





사진이 살아 있는 이기분 ㅋㅋ


짤방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요즘 BHC 가맹점들과 본사와 티격태격이 좀 있긴한데


잘해결 됐음 좋겠네요


아무튼 자주 먹고 싶은 맛이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