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김용호, 유재석도 속인 유튜버...카걸의 정체

휼군 2020. 8. 10. 04:36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오늘의 주제 카걸~?

자동차 리뷰 유튜버 인가보군요??

본적이 없어서...

 

테슬라 초기에 주주라는 말을 방송에서 했나보군요?

 

유튜브 실버버튼 언박싱을 요트에서~ 했군요~?

 

오!!

사실이였으면 좋았을텐데?

 

유퀴즈에도 나왔군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4451986

 

'유퀴즈' 출연 유튜버 카걸, 자산 과장 논란…"테슬라 초기주주 허위"

[머니투데이 오진영 기자] tvN의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유명 자동차 유튜버 피터, 카걸 부부를 두고 "자산 규모 등이 과장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카걸 부부는 '유퀴즈'

news.naver.com

훔?

 

영국 귀족파티 초대 영상으로?

인기를 얻었나 보군요?

 

1년에 45만명이 방문하는... 관광 상품이라네요;;;

아무나 갈수 있는 파티라는군요?

 

제보 받은 내용이라는군요?

탑기어코리아 외주제작 피디...?

 

요즘 왜이리 거짓말 쟁이들이 많은지?

 

피터박의 트위터 라는군요?

 

페북도 있군요?

공인은 뭔가요?

 

3년전에 결혼을 했는데?

스몰웨딩이였나보군요?

장소가 여의도 전경련에 있는 세상에모든아침 이라는 식당이라는군요?

 

결혼식에 있던 여성분이네요?

 

핵금수저는 아닌거 같다라고 말하는군요?

학교선생이라는거 같네요?

 

테슬라 관계자 인가요?

사진은 그럴듯 한데?

 

테슬라 주주 명부 라는군요?

0.1% 가지고 있다면 명부에 있을텐데?

 

음...

 

피터 박의 유튜브채널이라네요??

구독 124명 이네요;;

예전에 저도 유튜브 쫌 했었는데... 5년전쯤?

구독자 800은 됐는데 ㅋㅋ;

암튼

카걸 채널은 좀 흥했나 보네요?

 

취업을 위한 경력을 적어논거라네요?

 

또다른것이 있다는군요?

 

경력이 위에 꺼랑 다르네요?

 

피터박의 아버지 라는군요?

 

훔?

맥라렌은 비상장 주식이라는군요?

 

007컨셉?ㅋㅋ

 

미시USA 에 있는 댓글이라는군요?

뭐하는 사이트지?

훔?

 

카걸 채널에 나오는 차들은

전부다 탑기어코리아 외주PD 명함으로 받은

협찬 또는 시승차 라는군요?

 

방송에선 편집된 화면이라는군요?

유재석과 조세호를 이용해서 그림장사 할려고 하는거였나요?

페라리 디자이너가 그린 그림이라는데

500장 이나 있는 복제품이라네요?

뭐지;;

 

채널에 올라오는 댓글들중 불리한건 다 삭제중이라는군요?

 

좀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심 될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