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리아데이 새우버거 1 + 1

휼군 2018. 6. 5. 15:52
반응형



2018년 6월 5일


오늘은 리아데이~


새우버거 1+1 이네요


흐흐;;


전 오늘 버거킹 몬스터X 를 먹어서 ㅋㅋ;


버거가 땡기지 않는데요~


이럴때는~





롯데리아 어플에서 스마트쿠폰을 사두셧다가 나중에 드시면 됩니다


오늘 사먹으면 일단 맛이 없음;;


왜냐 하면 제가 늘 말하듯이


리아데이인날은 어차피 새우버거가 많이 팔리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 둔다는거죵;;


그래서 제생각엔 쿠폰사놨다 나중에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게 또 괜찮은것이 홈서비스 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거 같아요


<홈서비스는 안되고 리아오더만 되네요 실수;;;>


미리 사두면 일주일 안에 쓰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벤트중인것중 하나인 토네이도 1+1 이 있는데요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도 ㅋㅋ;


8일부터는 토네이도돼지바 던가 그런거 같던데 말이죠~ 흐


알뜰한 지출 되셔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