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아

마마스템 잼잼몬스터 치발기 사용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14. 11:04
반응형

 

 

 

우리아이가 최초로 썻던 앙쥬딸기 치발기..

 

잘물긴하나 아직 손을 자유자재로 움직일수없는 4개월 아기에겐 무리였나봅니다.

 

잘물긴하는데... 자꾸 떨어져서

 

아이가 폭풍 짜증을 냈던 제품이죠...

 

그래서 다시 구매했습니다!

 

저~~~~~얼때 안떨어지는걸로..

 

 

 

마마스템 잼잼몬스터  치발기!!!

 

 

위생적으로 보관할수있는 케이스가 들어있고요~

 

 

한번착용하면 아기혼자는 저얼때로 뺄수없습니다 ㅋㅋㅋ

 

 

부위별로 기능이 다르긴한데요~

 

아기가 내키는데로 맘대로 하기때문에... 이런..건 참조정도만 ?

 

 

 

조금더 안전한 제품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믿어봐야죠 뭐 ㅠㅠ

 

대신 가격이... 보통 치발기보다 2배가량 비싸네요

 

가격은 18000원 정도입니다!

 

 

그럼 저희 아기가 얼마나 잘하는지 볼까요 ?

 

촵!촵!촵!촵!

 

하아... 풀파워로 촵촵거리는거 봐선 몇달 못가서 망가질꺼같네요 ㅎㅎㅎㅎ

 

마마스템 잼잼몬스터  치발기!!!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