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반올림피자샵 치즈후라이크림피자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4. 13. 19:20
반응형

 

 

 

아산 둔포 반올림 피자샵 치즈후라이크림피자 후기!!

 

 

저번에 한번 시켜먹어본 피자!! 너무 맛있던 기억이 남아 다시 시켜봤습니다~

 

 

오늘 시킨 피자는 치즈후라이 크림치즈 피자입니다!!

 

똭~~~~~악 봐도 느끼함에 절정체죠!! ㅎㅎㅎㅎㅎ

 

3가지 치즈와 포테이토,베이컨이들어있습니다!!

 

 

 

언제나 피자는 사진은 진리죠!!

 

맛없을수가 없습니다~~~

 

 

 

 

여기서 살짝 아쉬운점은 콜라와 피클은 추가해야한다는점 ㅠㅠ

 

콜라는 그렇타 쳐도 피클은 인간적으로 하나씩 서비스로 더 줍시다 제발요~

 

 

빵속에 크림치즈가 꽉차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거 같지만

 

글쟁이는 남자인지라 넘흐~ 느끼느끼 ㅠㅠ

 

하지만 베이컨과 포테이토가 절묘한 조합이 맛이 좋습니다~ 굳굳!!

 

 

우리 센스쟁이 사장님께서 5시 이전에 시키면 치즈콘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하하하하하하~~ 피클이나 더줘!!

느끼에 죽겠쓰~~

 

 

 

피자가격이 엄청나네요 내돈주고 사먹고 올리는 후기라 그런가...

 

다 먹고 영수증은 봐야합니다.. 미리보면 피자맛 떨어져요 ㅠㅠ

 

종합적으로 보면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긴하나 맛이 엄청 풍부합니다!!

 

아쉬운점은 피클이...피클 ㅠㅠ

 

이상 치즈후라이 크림피자 후기였습니다!!

 

앞으로 많이 이용할거같네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