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뻑가 - 장작넣는 GS25 디자이너

휼군 2021. 5. 10. 14:51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GS25 디자이너가 등장했군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연히 운연히 하다 우연히 사용된거고 나는 몰랐고

나는 한아이에 엄마고 한남편에 부인이다~

라는군요?

 

 

그래서 저는 GS 이용을 안할생각이라는거 ㅋㅋㅋ~

 

관련자 처벌안하는 기업을 구지 이용할필요가 있을까 싶음?

 

살고 있는 지역에 GS25 3개가 출입구 마다 있고

GS슈퍼도 있는데..

 

그나마 가까운 CU 가고 조금 떨어진 이마트나 홈플러스 온라인 주문하지머~

 

그리고 GS25 큰손이 2030 남자던데?

스스로 고객오지 말라 하는데;;

 

40대 남자지만 저도 그냥 안갈려고

 

물론 다른 편의점들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도 논란이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잘들 대쳐 하더군요~

 

과연 GS가 고객을 상대로 허위사실유포등으로 법적대응(고소?) 한다던데?

과연 이득일까?

 

문통이 북한한테 욕먹으면서도 반응안하지만

국민을 고소하는거와 같은 건가?

 

유튜브 댓글에 어느분이 사행시 지으셨던데 ㅋㅋㅋ

너무 잘 지으신듯;;

 

이번 캠핑 마케팅 맥주던가? 그냥 출시하나보네요~

얼마나 팔릴지 기대가 크네요;;

 

암튼 요즘 고딩들 사이에서 GS25를 메갈25 라고 부른다더군요;;

 

앞으로 GS리테일은 어떻게 될지 잘 구경해봐야겠네요~

점점 GS 전역으로 퍼지는 느낌~

처음엔 GS25만 불매 하자는 분위기였지만

현재는 GS 칼텍스로 번지고 있고~ 뭐 다른걸로도~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