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뻑가 - 대도서관 근황

휼군 2021. 5. 24. 16:16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대도서관을 평소 별로 좋아하지 않아 보지는 않는데

제목이 자극적이여서 봤음;;

 

암튼 현재 대도서관은 엉클대도 라는 회사를 운영하나 보군요?

요즘 대부분 유튜버 들이 편집자를 따로 두는거 같은데?

아마도 그런 회사인거 같네요?

 

잡플래닛에 이런 리뷰들이 달렸다는군요

암튼 이사건에 대해 대도서관은

20명이 퇴사한건 예전일이며

새로 PD를 대려왔는데 그 PD와 직원들 트러블이 문제였다는군요

그리고 잡플래닛에 올라온 리뷰가

최근 나간 7명이 리뷰를 작성 했다는거 같네요

 

이게 억압인가;;

보통 이 정도면 애교 같은데;;

 

연봉이 젤 작은 직원이 2700이라는군요

성과금이 최대 400, 생일날 100만원이 포함 되는거 같네요

 

많이 받는직원 연봉 5000이라고 하네요

 

연차휴가는 15일 추가로 12일

그래서 27일

 

점심제공, 헬스장제공

하나보네요?

 

이정도면..꽤 좋은데

 

경비 아저씨들보면 24시간 근무에 하루쉬고

식사 제공도 안하는데

그래서 연봉 2700 될까 말까 한데?

 

근데 왜 회사 다니는데 평가 받기 싫은건지?

이건 어느 회사나 기본 같은데...?

자원봉사도 아니고?

 

 

암튼 그래서 대도서관의 사과 영상이 올라왔고

직원들한테는 사과를 했다는군요?

 

그리고 위글은 퇴사한 직원이 쓴 댓글이라고 하네요?

 

암튼 궁굼하신분은 영상을 보심 될거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