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뻑가 - 그 엄마 그 딸

휼군 2021. 5. 29. 13:52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생고기제작소란 가게에서 있던 일이라네요?

 

목사 모녀의 갑질 참 재밋네요

이건 글로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전화통화 내용이니

궁굼하신분은 함 들어보시길?

발암주의!!

 

난 개인적으로 교회가서 십일조를 왜 내는지 모르겠음

목사들 보면 다 잘먹고 잘살아 ㅋㅋ;

눈먼돈 버릴때가 그리 없나 싶음?

돈으로 천국을 간다면 못갈 사람이 과연 있을지?

ㅋㅋㅋ

 

오늘의 한줄평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