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새우튀김 '1개' 다음 날 환불 요구…쓰러진 분식집 사장님 (2021.06.21/뉴스데스크/MBC)

휼군 2021. 6. 22. 01:39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하루 지난 음식을 환불 해달라는게 사람이 한짓인가 싶다?

문제가 있었다면 바로 이야기 하는게 정상 아닌가?

 

그리고

 

쿠팡 상담사 사람인가 싶다?

사람이 쓰러졌는데...

저딴소리를 하고 있네?

기계인가?

 

쿠팡이츠 배달 안하는게 가게 입장에서도 이득~

쿠팡은 고객중심이라 배달라이더나 가게 입장은 대부분 고려 안한다

그래서 쿠팡거지가 양산 되지

 

예전에 배달알바 할때 어느 커뮤니티에 가입한적이 있는데...

쿠팡 배달하고 배달료 + 음식값 까지 물어주는 사람들 의외로 많았다

이유는 음식분실 때문에?

 

4차산업이 과연 인간에게 이득인가? 싶기도 하다

점점 세상은 이상해져 간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