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372일차 (400+ 목표달성 완료)

휼군 2021. 6. 24. 17:17
반응형

FINT(핀트) 372일차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400+ 목표달성 후기..

 

지루했던 400+ 목표달성이 되었네요

후.. 힘들었뜸..

 

잊고 있었는데 그때 성공 하면 얼마 준다고 했던게 이제 들어왔군요?

4천원이면... 몇% 인거지;;

 

암튼 돈 주니 좋네요;;

황금돼지 하나 정도는 줬어야지 ㅠㅠ

 

돈은 내일 입금 되네요 ㅎ,...

암튼 당분간은 핀트는 내버려 두는걸로 ;;

사실 요즘 돈이 쪼달려서 ㅋㅋ;


 

 

 

 

 

모의투자

저번에 안올렸던 모의투자 입니다

음 모의투자는 기본금 1000만원으로 세팅하고 내버려 둔건데

물론 차이가 있긴 하지만 1-2만원 사이에서 업치락 뒤치락중인지라

뭐가 좋타 라고 말하기 어려운거 같네요

 

그래도 천만원 넣어놨었다면 90만원쯤은 번게 되네요?

핀트 수수료 9만원쯤 되겠군요

음...

 

수수료 생각 하면 직접 하는게 나아보이기도 하고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면 해볼만 하기도 하고

결론은 각자 내려서 하시면 될거 같고

어디까지나 이포스팅은 기록용이지 투자권유용은 아닙니다

 

그럼 다들 성공적인 투자 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