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뻑가 - 여시도 여자 뽑기싫다며 싸우는 이유

휼군 2021. 7. 19. 23:59
반응형

아래 내용은 영상에 나온 내용 요약 또는 기사 입니다

어느날 포스팅이 사라지면 업체 측 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또는 삭제된 경우 입니다


여성시대에서 여성 복지에 대해 분란이 일어났다는군요?

주제는 출산 휴가랍니다?

 

아 웃기네요 ㅋㅋ

스샷으로 보면 노잼인데

영상으로 보면 재밋네요 ㅋㅋ;

 

취집이란게 시집가기위해 취직하는걸 말하나 보네요??

 

암튼 여성시대에서 지들끼린 싸우는 내용이라 더 재밋는듯?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