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카광 - 가출여고생을 재워준다고 하길래 찾아가보았다

휼군 2021. 8. 17. 02:56
반응형

역대급 충격인거 같은데...

메이저 언론에선 다루질 않는군요?

 

가출해서 이상한 아저씨 따라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더 놀라운건 이남자의 정체 겠죠?

 

문제는 이사람 집에 상패가 있는데...

그것의 정체 겠죠?

 

https://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512390&section=sc5 

 

≪브레이크뉴스≫ ‘노량진수산전통시장 살리기’ 시민대책위 연석회의 개최

1일(목)오전11시‘노량진수산시장살리기시민대책위원회(준)(이하시민대책위)‘는노량진수산시장현대화비상대책총연합회사무실에서노량진수산시장살

www.breaknews.com

이 사람이랑 같은 사람인거 같은데

같은 사람이라고 추측 되는 이유는?

 

한쪽엔 가죽시계, 다른쪽엔 팔찌 인데

둘이 비슷하네요?

그리고 상장속 이름...

 

암튼 참 대단..

미성년자 성매매 하는 사람이... 에휴

 

진짜 이게 현실인가..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시면 될거 같네요..

어휴..

 

암튼 가출 하지 마시고.. 나이 먹고 독립하시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