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아

[ 초기 이유식 ] 애호박미음 만들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7. 28. 17:08
반응형

초기이유식 베이비무브 쿡마스터로 애호박미음 만들기!!

 

2018/07/21 - [육아] - 베이비무브 쿡마스터 이유식마스터 개봉기!

 

 

집에서 키운 무농약 유기농 애호박을 수확했습니다!

 

엄마빠들~ 아기를 위해서 다들 이런거 하나씩 키우잖아요 ?

 

죄송합니다 ㅠㅠ 너무 거만떨었네요~

 

평소 쳐다도 안보던 애호박이 이렇게 써먹을줄이야^^

 

무튼 직접 키운 유기농이니 아기한테 싱싱한거 먹을수있어 기뿝니다~

 


 

애호박에 가운데 몸통부분에서 짜른뒤

 

껍질과 씨앗을 모두 제거합니다

 

껍질과 씨앗은 알레르기가 유발할수있다고 해서

 

초기 이유식에 들어가는건 안좋다고하네요~

 

 

예뿌게 오려냈죠 ?

 

ㅋㅋㅋ

 

깜빡하고 구매해둔 아기 실리콘도마, 칼을 안사용하고

 

집에서쓰던걸로 써버렸네요

 

아 ㅠㅠ 마누라 한테 엄청 잔소리 먹었답니다~

 

 

애호박 6g 준비해주시고요~

 

 

쌀가루 6g 준비합니다~

 

 

물은 120ml 준비해서~

 

 

쌀가루는와 물은 같은 이유식용기에 넣고 잘 저어줍니다~

 

잘 저었으면 베이비무브 쿡마스터에 스팀용기에 올려줍니다!

 

 

20분 스팀으로 쪄보겠습니다~

 

 

아주 잘~ 쪄졌네요~

 

 

쌀가루미음 + 애호박을 넣고 3단으로 아주 곱게 갈아줍니다~

 

 

짜잔 완성된 애호박미음입니다~

 

합 120ml 40씩 3인분이 만들기 성공~~~~!!!

 

이유식 만들기 별거 아니죠 ?

 

왕초보 글쟁이도 잘합니다~!! ^^

 

다음엔 감자 미음 만들기에 도전하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운날씨 배탈안나게 조심하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