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뉴스닷 - 22.4.19

휼군 2022. 4. 19. 13:07
반응형

민주당, '한동훈 여론조사 결과에 고무... '4불가론' 제기까지...하지만... 


박주민 서울시장 여론조사에서 입구 컷..... ㅋㅋ 왜? 


반응형

文, 검수완박 법안 입장 발표에 비판 쏟아져...법안 읽어는 봤나? 


박지현, 조국 압수수색에 팩트가 없었다? 차고 넘쳤는데... 


반응형

안민석 “최순실 잡았던(?) 제가 한동훈 잡겠다...추가 의혹도 보도 나왔다... 


조국 지지자들 친여 방송 썸네일에 분노....TBS 본의 아니게 진심이...ㅋㅋ 


반응형

박지현 휴대용 명패 논란... 젊은 사람이 왜 이러냐 비판 폭주... 


文 업적 담은 다큐 4부작 제작.... 코로나 임기 내 일상 회복 선언 


반응형

[다시보기] 2022. 04. 19 조국 지지자들 tbs 썸네일에 분노 ㅋㅋ….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