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알바

배달알바 시즌 2 - 1일차 ( 해피크루 )

휼군 2022. 5. 27. 02:50
반응형

오랜만에 배달일기를~~

시즌2 ㅋㅋ;

 

한동안 배달일기를 쓰다 못썻는데..

여러일이 있었어요

몸이 좀 다치기도 하고 팔도 빠지고;;

별일 다있음;; 올해는 몸조심 해야하나보네요;; 흐

 

암튼 그래서 현재 몸상태가 좋치가 않아요;;

그래서 배달알바를 다시 할까 말까 하다가

쉬운거 예전에 하던 도보60 만 다시 해볼려고 하는중이에요

다리에 힘이 안들어가서.. 배민처럼 범위 넓은건 좀.. 당분간은 워밍업 한다는 기분으로...

 

암튼 잡설이 길었네요;;

기존 요기요,배민,카톡,해피오더 등등 spc 관련 그러니까 배라,파바,던킨 주문이 들어오면

도보60 으로 선콜이 들어왔다 5분간 기사들이 안잡으면 오토바이 대행 으로 넘어갔는데...

이앞에 한단계가 더 생겼더군요

해피크루라고;;

 

해피오더나 요기요 에서 들어오는 주문이 해피크루로 가더라는 거기서 안잡히면 도보60 으로 가고 그담에 오토바이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바뀐거 같은데

 

암튼 도보60 은 6월 2일 부로 폐지 되서..

카카오가 도보60을 인수 해서

카카오T 인가 거기로 합쳐 지더라구요

 

도보60 2일간 켜놔봤는데 콜이 안오고 해서 해피크루 가입했어요

새벽에 가입하고 멍한상태로 교육 받고

이 안전교육은 다른곳에서 받은거 있으면 되는데...

배민때 받은거 있긴 한데 자료를 어디서 받는지 몰라 그냥 또 들음;;;

 

 

이런 확인서 PDF 로도 제공 해서 그거 잘 가지고 있으면 다른데 할때 증빙 하면 교육 안들어도 되긴 해요~

2시간 교육이고 PC 로만 되요~

https://www.happycrew.co.kr/safeEdu.do

 

해피크루

레벨UP, 혜택UP! 게임처럼 즐기는 배달 아르바이트, 해피크루

www.happycrew.co.kr

교육 받으실분은 위에 링크로 가시면됨

동영상 교육 받고 문제 5가지 나오는데 그거 맞춰서 통과 하면됨 별건 아님;

 

그래서 해피크루에 가입해 보니

도보60 이랑 비슷한듯 아닌듯~

업그레이드 버전 같은 느낌이랄까?

가입은 도보60보다 쉽게 되어 있고

가입할때 계좌 까지 싹 입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편했어요

 

정산 방식은 배민이랑 같았음

수요일 부터 화요일까지 일한거

목요일에 돈 들어 오드라구요

 

어찌 보면 배민을 배낀거 같긴 한데

배민 보단 어플이 좀 불편하네요

 

어플키면 하단에 시작 바가 있어서 2초 인가 누르고 있음 되요

아니면 오른쪽 상단에 이모티콘 같은거 눌러도 되고요

 

오른쪽 아래 HOT 을 누르면 상점 위치 들이 나오는데

색이 진해지면 주문이 많은 매장이라는데?

요즘 배달이 별로 없어서... 밤에도 똑같은 색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일반 배차는 없어서 전투콜이 사라졌더군요

좋타고 할수도 있고 아니라고 할수도 있는데

무조건 1건만 할수 있다보니?

도보60 때처럼 2건 3건 이런식 묶어서는 못할거 같네요

저는 도보60 때 3건 까지 할수 있었거든요 아까비~~

 

그래도 이 AI 방식이 배달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편하긴 해요

돈은 안벌리겠지만

욕심 내지 않고 그냥 커피 1잔 값 번다 생각 하면 편할듯..

 

그리고 배달 완료 하다 보면 가끔 이런게 뜨더라구요

오늘 해본거라 잘 모르겠지만

약간의 보너스 개념인거 같아요?

얼마까지 뜨는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한시적으로 하는거 같음..

아파서 못한 4월 부터 5월까지가 아쉽네요;

 

그래서 오늘의 수입 9천원

여기서 세금 3.3% 랑 또 머머 때면

오늘 얼마 번거지..;

암튼 건당 2500-3000원 이라는거 같네요

보시는거 처럼 별로.. 주문이 없어서

그냥 커피 한잔 또는 밥값 정도 벌어간다 생각 하시면 될거 같네요

확실히 배민커넥트가 돈이 되긴 해요

콜사만 아니라면 ㅋㅋ;

 

그리고 레벨이 있어서 올라가면 쿠폰 같은거 준다더군요

레벨 5까진 가야 하는거 같은데 확실하지 않아서

레벨 올라보면 알겠죠;;

1건당 1점 이라고 보면 되요 -0-;;

 

암튼 1일차에 새어플 경험 해본거 까지 쓸려니 길어졌네요

시즌2 종료는 또 다치거나 무슨일 생겨 푹 쉬게 되면 자동 종료.. 아시죠 ㅋㅋ;

 

아 그리고 현재 해피크루 이벤트 중이더라구요

가입해서 1건 하면 1만원 주고

추천인 입력 하면 1만원 또 주고

그런다고 하네요

 

추천인코드 : HC45833722

 

입력 하시고 보너스받아가세요 ㅎㅎ;

 

그리고 주의할점은 고객이 문자 요청 있으면 문자 해줘야 한다고 콜센터에서 그러더군요

근데 완료 하고 나면 고객 저번이 비공개 처리 되서

완료 전에 문자 보내셔야 할거 같아요

이게 참 단점이네요

완료 되고도 어차피 보안전번이라... 몇시간 더 보여줘도 상관 없을텐데

왜 이걸 바로 비공개 처리 하는지 모르겠네요

도보60때에 비하면 이건 확실히 불편

그리고 어플상에서 완료 할때 확인 버튼이 있으면 좋을텐데

실수로 완료 해 버려도 그냥 넘어가니까... 좀 글터라구요

콜센터에 전화해서 전번 확인해서 문자 다시 보냈네요;;

제실수긴 한데 불편...

어플상에서 바로 문자 보내기 있음 좋을텐데 아쉽죠모

앞으로 좀더 나아지길..

 

배민은 몸이 좀 좋아지면 그때 해야겠어요 당분간 배민까진 무리...


해피크루 친구초대 이벤트

 - [게임처럼 즐겨라! 자유로운 배달알바 해피크루]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 장소, 배달수단으로 배달해보세요.
*재미있게! 챌린지와 히든스토어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편리하게! 자동배정 서비스로 효율적인 배차를 느껴보세요.
*다양하게! 해피포인트 지급, 레벨업 등 여러 혜택을 누려보세요.
*간편하게! 간편한 정산시스템으로 배달 수입을 정산해보세요.

▶ https://www.happycrew.co.kr/main.do#sect%20type09 

추천인코드 : HC45833722


우리 같이 배민커넥트해요!

가입할 때 하단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한 번만 배달하면 첫 배달의
배달 수단에 따른 혜택을 드려요!
▶바이크(오토바이) 5만원
▶자동차 2만원
▶그외 배달수단 1만원

누구나 할 수 있는 배달, 배민커넥트
동네에서 시작해보세요!
https://baeminconnect.onelink.me/k618/3168f51

*가입일(계정생성일) 포함 14일 이내 1건 이상 배달 완료 시 지급됩니다.
*본 이벤트는 배민커넥트앱>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 후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 goodgogo

 

근데 배민커넥트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추천해줄사람이 있을라나 ㅎㅎ;

암튼 모두모두 화이팅!


배민커넥트 할때 앱 필수 설정 하기

더보기

배민커넥트 소리 안날때 설정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설정에 들어 갑니다

샤오미폰이라면 배민 아이콘을 누르고 있으면 바로 설정으로 갈수 있는 팝업이 뜹니다

암튼 설정에서 앱을 선택

 

 

 앱관리로 들어 갑니다

 

 

설치된 수많은 앱중에서 배민커넥트를 찾아줍니다

 

 

이화면이 나오면 알림을 선택

 

 

우선 이화면에서 꺼져 있는 설정들을 다 켜줍니다

플로팅 알림은 다른 앱을 사용 중일때 상단에 알림 화면이 나오는거니

가능하면 켜놓는게 좋음

 

 

그리고 하단에 보이는 알림들 들어가서 소리가 꺼진 것들을 다 켜줍니다

 

이걸 안해두면... 소리가 안나는 경우들이 있으니 한번씩 다 켜주는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