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알바

해피크루 가방 당첨~!!

휼군 2022. 10. 15. 07:54
반응형

요즘 배달 일기를 안쓰고 있지만

틈틈히 하고 있어요

포스팅을 안쓰는 이유는...

저번에 배달하다 다친 이후로...

열심히 안하고 있고

요즘 콜사니까 알죠? ㅋㅋ

 

잊고 있었는데 해피크루 보냉백이 왔네요 ㅋㅋ;

이걸도 살려면 돈인데.. 냠..

배달 가방이 내구가 그리 좋치 않음..

 

파랑파랑 하네요~

ㅋㅋ

가방 자체는 구형 배민 가방 또는 우딜 가방이랑 비슷한 형식이에요

 

이사이즈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잌이 들어가는 딱 그사이즈라서

그런거 같아요

배스킨만 한다면 오래 쓰긴 하겠죠

무게가 무겁지 않으니까~

가방이 편하긴 해요

좀 배달 같아서 그렇긴 하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배달 가방...;;

어휴..

배달만 3년 했는데..

쩝쩝..

 

우딜가방은 자크 고장나서 버려야 하는데

그냥 놔두고 있음..;

자크 자체를 갈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고치는거보단 사는게 싸긴하죠...

 

위 가방에서 뭐가 제일 좋냐?

라고 물어보신다면

우버이츠 가방이 젤 좋습니다

 

다만 크고 하드 하다보니?

좀 불편함

하지만 식당 사장님들이 젤 좋아하는 가방 ㅋㅋ;

하지만 비쌈.. ㅋㅋ;

 

그담으론 배민신형가방 이 좋습니다

내돈 주고 산다고 하면 배민신형가방 중고 추천함

매는 가방중에 이가방이 젤 좋아요

적당한 크기에 가볍고

족발집 음식도 다들어감

 

우딜이나 해피크루는 배라 하기엔 좋은데

약간 작아서...

물론 가볍고 작은거만 생각 한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긴 하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