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BHC 뿌링클 HOT , 치즈볼

휼군 2018. 4. 25. 17:34
반응형

SKT T멤버쉽 T데이 여기요 7000원 쿠폰을 받은김에


치킨을 사먹었습니당 냠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네네치킨은~ 행사에 빠져 있어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BHC 로..


안양1동 BHC 좋은게 배달비 안받아서 좋아요 호호;;


배달하시는분이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으나 친절하심!



기본구성이죵~


오늘은 쿠폰쓴김에 평소에 먹고 싶었으나~


비싸서 안먹은 치즈볼도... 시켜보았습니다


콜라가 작은걸로 변경된거 같더라구요


요기요어플 댓글에 사장님이 댓글단거 보니 ㅋㅋ;


저는 콜라를 안좋아해서 ㅋㅋ 작은걸로 줘도 상관없다는~


치킨값 오르는거 보단 좋음 ㅎㅎㅎ;;



뿌링클HOT 입니다


평소에 쿠폰으로 자주 사먹는 편인데


HOT은 없었기에 이번기회에~;;



제입엔 그리 맵지 않았어요


물론 그냥 뿌링클보단 매콤한데


매워 죽을듯한 그런맛은 아님~


시즈닝이 잘 묻어 있쥬~



쏘스 찍어서 한입 하세요~


아~~~~


좀 좋게 찍고픈데... 폰카가 성능이 안좋네요~



처음사먹어본 치즈볼~


5천원인데.. 개당 천원꼴..;;


좀 가격만 착했으면...



딱보면 느낌이 오죠~


네 도너츠 입니다 ㅋㅋ;



쪼개 보면 이렇게 가운데에 치즈가~



한입하시쥬 아~~;;


씹는맛이 잇어용 질겅질겅~



요기요 어플에서 결제 하실때 보면 쿠폰번호 적는게 있어요


거기에 아까 T멤버쉽에서 받은 요기요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위에 처럼 -7000원이 됩니다



쿠폰할인 7000원 개꿀~


싸랑훼요 쿠폰~ ㅋㅋ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하시면~


10% 또 할인~


할인 조앗!


카카오체크카드 없이 카카오페이로 해도 똑같이 10% 할인되요


저는 그냥 체크카드 실적체울려고 카드로함~


이번 T멤버쉽 할인 너무 맘에 드네요


담주엔 어떤 할인이 있을지 기대가큼~


암튼 할인 받아서 뿌링클 아주 잘 먹은듯 배가 빵빵 ㅡ,.ㅡ;


운동 가야하는데 망햇네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