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투야(zigbee,wifi)

투야 - 와이파이 스마트 카메라

휼군 2023. 12. 12. 04:36
반응형

투야 캠

 

투야 제품들 구할곳은 알리뿌니 읍어서

요즘 핫한 알리에서 구매 ㅋㅋ

사실 투야가 중국산이기도 하고...

국내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연동이 안되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

 

암튼 국내 제품들 호환성을 개나 줘버려

우리꺼만 써...; 아눼 안써

 

암튼 세일하길래 궁굼해서 사봤어요

후기들이 집에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시는분들이

많이 사시는듯..

근데 저도 개나 고양이 좋아하지만..

없음 ㅜㅜ

 

암튼 혼자 살아서 궁굼해서 사봄..

 

포장

 

알리제품들 기본 빡스 찌그러짐은 기본인데...

이정도면 상태 최상급..;

왠일이지..

 

열어보자

 

열면 이리 들어 있는데..

안에 상자가 왜 찢어져 있는거여..

띠불..

 

구성품

 

구성품은 아답터 와 천장이나 벽에 달수 있는거

그리고 본체 설명서

설명서 따위 안봐도 다들 쓸줄 알자나요 ㅋㅋ;

 

여러각도에서

 

궁굼해 하실분이 계실까봐 여러각도에서...

마이크로SD 카드를 삽일 할수 있네요

없어도 쓸수 있긴한데..

있으면 저장된 동영상을 볼수 있음

플라스틱 껍데기라서 고급스럽진 않음

싼티 팍팍 ㅋㅋ;

실내용으로만 쓸수 잇을듯..;

 

마이크로 5핀

 

아무래도 만든어 나온지 오래되서 그런지

USB C타입이 아닌건 아쉽...

미국 수출용이라서 그런가 일자 코드네요

저는 변환잭이 많아서.. 상관은..;

아답타는 2A 짜립니다

 

 

앱에 연동하면 HD 라고 나오는거 봐선..

글타고 고화질 까진 아닌거 같고..

동영상 파일 저장정보 보니 300만화소인거 같네요

 

음..

내가 봐선 그냥저냥 쓸만해 보임

워낙싸서..

2만원도 안하는 제품이라.. 너무 큰 기대는?

사실 이런류 제품 써본적이 없어서 ㅋㅋ;

 

화질

 

요정도의 화질입니다

뭐 그리 좋타고 할순 없지만.. ㅋ

그냥 확인용도로 여기저기 많이 깔아 쓰면 될듯

밝을때 찍으면 쫌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어두운 상태에서 찍은 것들이라 ㅋㅋ;

 

근데 내구성은 또 모르니까..

암튼...

 

연동 완료

 

연동 방법은 투야 써보신분들은 쉽게 하실수 있을 난이도임

단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캠제품이라 그런지

폰화면에 QR코드가 뜨는데 그걸 캠에 보여주면

인식하고 연결 되더라구요

 

판매자 페이지에 보면 보통 연결 방법이 동영상으로...;

 

설정

 

앱에 들어가면

야간모드 쓸건지

움직임 추적 쓸건지 

등등 선택해 줘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모드 쓰면 캠이 저장을 안하더군요

일시적으로 멈춤 상태가 되는듯

 

SD

 

마이크로 SD 넣으면 저장공간 포맷 할수 있는게 활성화 됩니다

16GB 짜리 메모리 뿌니 없어서 껴봤는데

인식 잘하네요

 

상품페이지에서 128GB 까지 된다고 본거 같긴한데..?

없어서 모르겠음 ㅋㅋ;

 

알림

 

움직임이 감지되면

폰으로 푸쉬 알림이 옵니다

 

 

앱에 들어가 보면 이런식으로 사진이 1장 전송 됩니다

마이크로 SD 가 없으면..

실시간으로 뿌니 볼수 없는거 같고

 

메모리 카드가 있으면 저장된 내역을 볼수 있습니다

 

저장된 동영상

 

메모리가 있으면 저장된 부분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구요

 

다운

 

폰으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그럴려면 캠이 와이파이에 연결 되어 있어야함

 

화질이 그리 뛰어난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군가 집에 들어온거 알림이나 상황정도는 알수 있을거 같네요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패스

그냥 가성비 좋게 쓰다 버릴꺼면 OK

 

애기 키우는 분들 애기방이나 그런데 쓰기엔 괜찮아 보임;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링크로

https://s.click.aliexpress.com/e/_DDBow77

 

9.19US $ 78% OFF|Wireless Wifi Video Surveillance Cameras | Indoor Wifi Video Surveillance Cameras - Ip Camera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가끔 쎄일 하니까 그때사면 좋아요

지금가격이 15000원대인데...

저는 

 

구입

 

12000원 정도에 구입함;

암튼 알리는 넘 급하게 사면 안됨 ㅋㅋ;

 

반응형

'사는이야기 > 투야(zigbee,wif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야 - MOES 벽 스위치  (0) 2024.03.27
투야 - 지그비스위치  (0) 2023.12.14
투야 리피터  (0) 2023.11.07
투야 - 키파인더 외 여러가지  (0) 2023.10.19
투야 스틱형 지그비 멀티허브  (0) 2023.09.26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