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FINT(핀트) 1278일차 후기

휼군 2023. 12. 17. 05:19
반응형

FINT(핀트) 1278일차 후기

 

이포스팅은 일기 이지 투자를 권장 하는 포스팅은 아닙니다~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지난후기..

핀트

 

요즘 미장 좋네요

랄라

즐겨 즐겨!

 

수익율

 

주별로 보면 여전히 상승세

좋네요

 

수익금

 

ㅋ ㅑ

이러다 핀트 하면서 양도세 내는 날이 오는거 아닌지 ㅋㅋ;

계약후 확실히 많이 오른게

10월 말쯤부터 상승세 였던거 같네요

훔~

 

매매내역

 

이번주는 별로 매매를 안했네요

뭐 이정도면 양호한 수준이죠

 

핀트 몇년간 하면서

큰기대 없이 그냥 은행이자 보다 조금만 더 받으면 좋겠다

했는데..

 

오랜만에 15% 수익이네요

예전에도 이정도 수익난적이 있었긴 한데

앞으로는 어떨지 좀더 지켜봐야 할거 같은데

이정도만 된다면 뭐 해볼만 하지 않나 싶기도

ㅋㅋㅋ


반응형

동영상으로 보는 후기

https://youtu.be/ap0J3eXvjPc

 

유튜브에서도 후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모의투자

 

모의투자 시점은 2020년 12월 25일 1천만원 입니다

위에서 부터 분산, 효율, 집중 순입니다

 

서비스 종료됨!

 

그래서 재미로 보는?

핀트와 TQQQ의 수익률 대결

과연 누가 이길것인지?

 

TQQQ는 아이작 전략 변경을 하면서 비교용으로 투자 중이며

금액보단 수익률만 비교 하심 될거 같네요

같은 금액이 아니라서 ;;

 

tqqq

 

요즘 미국장이 너무 좋네요

좋을때 많이 웃자고요 호호호~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