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태양광 재태크 투자 모햇 #6

휼군 2024. 1. 31. 16:40
반응형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햇 투자일기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모햇 이번달 투자 일기 시작!

 

벌써 모햇 한지 벌써 6개월이 지나고 있네요

시간 참 빠르네;;

꼬박꼬박 잘 들어오고 있네요

 

요즘 뉴스 보면 한전 임금반납 어쩌고 저쩌고 하는거 같긴 한데..

훔..

자세한 내용을 모르겠어서

뭐라하기 그런데.. 암튼...

문제없이 배당은 나오고 있으니..

더봐야겠죠..

암튼 저는 요번 만기때 해지 하고

주식쪽으로 몰빵할까 합니다

 

뭐좀 테스트해보고 싶어서 ㅎㅎ;

좀더 시간이 지난뒤에

좀 돈좀 불려서..

그때 다시 모햇에 투자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

 

암튼 다음달

배당때 뵈욤~

 

이것은 투자일기 이지 투자 권유포스팅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모햇 가입할때 추천인은?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사진배경이미지는 @Pixabay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