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8

휼군 2024. 4. 25. 10:35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4월배당

 

소즁한 건물 월세가 들어왔네요 ㅋㅋ;

315원+864원

그래서

총 1,179원 들어왔네요

소즁해;; ㅋㅋ

요즘 건물조각투자에 더 투자 하는게 맞는지 솔직히 모르겠음;;

역시 주식이 편한..

 

TE물류센터

 

얼마전 TE물류센터 매각 투표가 있었어요

음 전 찬성표 날림;;

솔직 이전에는 투표 안했었는데;;

그때도 대부분 찬성표 난리시더군요

 

이전 2번의 매각에서는 그래도 수익이었는데

이번엔 매각 하고도 마이너스 였네요 훔;

시기가 시기라서 어쩔수 없는거 같아서

더 투자하기 망설여 지는 느낌?

결과

 

암튼 대부분의 주주분들이

찬성표를 던지셔서

97.8% 찬성으로 통과 되었네요

 

그동안 이녀석이 그나마 배당 젤 많이 줘서 좋았는데...

한편으론 아쉬운 마음 ㅋㅋ;

 

팔린 금액은 다시 재투자 할거 같긴 한데..

이번 신촌 공모빌딩을 해야하나 진짜 모르겠는...

암튼.. 카사도 한지 오래 되긴 했는데..

부동산에 부자도 모르는 제가 하기엔 좀 어려운 느낌

ㅋㅋㅋ;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