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투썸플레이스 - 초코쉬폰

휼군 2019. 6. 5. 23:01
반응형



한달에 한번 투썸 가는날이...


3일전에 먹은건데...


음 이제서야


요즘 왜케 블로그 하기가 귀찮은지...


더워서 그런가..?


암튼


칼로리는 365Kcal 이네요





짠 나왔습니당 고갱님~


투썸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안양 덕천점은 아메리카노 라지 시키면 맥스로 준다는~


근데 커피가 콜레스테롤 높인다던데... 끊어야 하나.. 고민이 큼~





블루베리쉬폰과 갈등했지만 이벤엔 너로 선택 했슴


가운데 노란게 보이네요~





위에 하트 2개가 초코 더군요~





냠냠 파먹다 보니


중간에 황도가~





초코쉬폰이랑 아메리카노 라지랑


가격이 삐까 하네요


넘나 비싸다~


CJ 에서 투썸 매각할려고 내놨다던데


CJONE 이랑 멀어지면 갈일 없을듯~ ㅎㅎㅎ


암튼 포인트로 냠냠 잘했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