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알리에서 구매한 AIGO PC쿨러 구입 실패한 이유...

휼군 2024. 5. 7. 12:43
반응형

pc 쿨러

 

가끔 알리에서 뻘짓 삼아 구매 하는 물건들이 있는데..

이번에 아니 구매 한 PC 시스템쿨러...;

지금 쓰고 있는 PC 가 10년정도 쓴거라.. 팬들이 안돌아 가서.. 냠냠

그래서 싸구려 팬 을 구입했어요 ㅋㅋ;

 

pc 쿨러

 

ㅈㄴ 좋을거 바라지 않는 성격인지라..

그냥 저렴 해서 1000냥 판매점에서 구입을 했어요

무려 3개나.. ㅋㅋ

 

pc 쿨러

 

마침 비도 오고 그렇고 해서..

팬이나 갈아야 겠다 하고

PC 본체 따고 팬을 꺼내보니..

ㅅㅂ 이게 몇핀이야;;

아무 생각 없이 삿더니...

냠냠냠

존망했음;;

 

pc 쿨러

 

그래서 쿨러 본해 한김에 다 나사 풀고;

쿨러에 보면 스티커 있잔아요 그부분 살짝 때보니

그냥 느낌상 오일 집어 넣으면 돌지 않을까 해서

 

바리깡에 쓰는 오일

미싱오일 이랑 같은 건지 모르겠는데..

그거 2방울 집어 넣고 돌려보니..

다시 살아났네요 ㅋㅋㅋ;

 

한동안은 그냥 돌아가겠지만 머.. 암튼

 

그래서 결론이 모냐..

알리에서 파는 이 팬을 어떻게 쓸수 있을까 싶어서

핀 컨버터가 있나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아니 있는데 못찾은걸지도 모름;;

암튼 그래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PC쿨러

 

저같은 분을 발견 ㅋㅋ;

 

결론은

 

컨트롤러

 

이 컨트롤러가 필요하단 거였음...;

아눼.. ㅅㅂ 제대로 낚였네요;; ㅋㅋ

혹시나 저처럼 이 쿨링팬 살분 계실까봐..

남겨 놓아요..

컨트롤러도 같이 사야 한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