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재테크

빌딩조각투자 카사 #24.06

휼군 2024. 6. 26. 16:44
반응형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카사 투자일기

카사 투자일기

6월 배당

 

카사 6월 배당이 들어왔네요 ㅋㅋ;

벽돌 2장 뿌니 없어서 그런지..

68원이 들어왔네요

이런런런~

 

배당이 너무 짜긴 하지만 더 투자 하고 있진 않아서..

카사는 신규 건물 나올때 10만원 투자 하는게 전부기도 하고

여의도 익스콘벤처타워 같은경우엔..

기억이 잘 나진 않치만 아마

카사 첨 나왔을때

호기심에 만원 투척 했던거 같은 ㅋㅋ;

 

세상에서 제일 재밋는게

여러가지 있었지만

나이먹을수록 돈모으는 재미가 최고 인듯..

 

그냥 있다가도 배당들어왔다는 카톡이 오면

금액이 많고 적음을 떠나

그냥 기분이 좋음 ㅋㅋㅋ;

 

단지 안타까운건 이런 금융소득을

불로소득이라 칭하며

안좋은 죄악시 하는건 이해가 안되는듯..

어차피 사람은 평생 근로소득으로 돈을 벌수도 없을뿐더러

늙을 수록 몸이 안좋아 지는데..

이리 돈 한푼 두푼 아껴

돈이 돈을 벌어오는 구조를 만드는게 왜 죄악시 되야 하는지..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닌데.. ㅋㅋ

 

암튼 한살이라도 어릴때 재태크 해서

부자되세욤~

 

 

 

본포스팅은 투자 권유 포스팅이 아닙니다 저의 투자 후기일뿐!! 투자는 신중히!!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