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옥수수 토요프리덤 궁합

휼군 2018. 5. 2. 11:51
반응형


5월 6일


옥수수 토요프리덤무료영화는 궁합 입니다


야하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냥 가볍게 보기 좋은영화입니다


차라리 성인 버전으로 만들었으면 어땟을까 싶기도 ...


저는 요것도 극장에서 본지라


요즘 영화들이 이벤트성이긴 하지만


너무 금방금방 풀리네요 ㅋㅋ;




그외에도 현재 무료영화들입니다


SKT 사용자라면 더 많은 영화를 무료로 볼수 있긴 한데


암튼 일반 사용자용으론 이래요~


보안관도 재밋긴 하죠


추억의 OST 가 나오는..;


여자전쟁은 안보는게 눈건강에 좋습니다 ㅋㅋ;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 와 뷰티풀레이디스 는 아직 못봐서 모르겠네요


---> <예고편보기 클릭> <---


링크는 본편링크가 나오면 수정하겠습니다


본편링크는 당일에나 나와서요 ㅎㅎ;;


p.s 5울 5일인줄 알았는데 6일이네요;;;


>>>>본편링크<<<<


원래 토요일에 했어야 했던건데 왜 날짜가 바뀐걸까요~~;;


암튼 잼께 보세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