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바질시드

휼군 2019. 10. 15. 13:50
반응형



간만에 다이어트 식품 하나 삿네요


바질시드~


요즘 음료수도 나오고 해서 다들 아실거에요


불리면 개구리알 같이 생겼다죠;;





씨앗이다 보니 작습니다


30배까지 물을 흡수 한다더군요~


칼로리는 5G 에 10KCAL 이라는거 같은데


잘모르겠네요 ㅋㅋ;





깔라만시 음료에 타먹어 봤어요


불리기 위해서 한 3-4시간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별로 안불어나더라구요;;





그냥 물에 불리니 잘불어남 ㅋㅋ;


불린뒤에 음료타 드세요 ㅋㅋ;


음료에는 잘 안불더라구요


사실 이런 비쥬얼을 기대 한건 아닌데...





이런 비쥬얼을 기대했는데


안되더라구요;;


파는 음료수엔 젤라틴이 들어 있어서 저리 되나 봐요 ㅋㅋ;


암튼 깔라만시 타먹으면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물론 다른거에 타먹어도 됩니다


밥먹기전 20분전에 먹으면 식사량도 줄일수 있다고 하네요


배에서 마구마구 불어나나봄 ㅋㅋ


수용성 식이섬유라 많이 먹는다고 문제될건 없을거 같네요~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