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팻다운 톡 - 애플맛, 자몽맛, 깔라만시맛 -

휼군 2019. 11. 24. 13:19
반응형



팻다운톡 3개에 6900원 하길래


한번 사봤어요





영양성분을 보니


가르시니아 375mg, 나트륨 5mg, 비타민B2 0.7mg, 비타민C 50mg 가 들어 있네요


솔직히 이걸로 효과가 있나 싶음;;


요즘 고용량 가르시니아도 크게 효과가 없는거 같은데..


그냥 제생각임;; 음


이럴빠엔.. 고용량 가르시니아 , 고함량 비타민B , 비타민C 1000mg


각각 먹는게 낳지 않을까 싶습니다 껄껄껄;;





원재료를 봐도 딱히 특별한게 없어보이네요


식품첨가물만 왕창 ㅋㅋ;





섭취방법은 입에 한포 넣어서 먹거나


물에 타먹으면 되네요~





안에 이렇게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한포 물에 넣어봤습니다


쉽게 풀리네요





음~ 흐리멍텅~ ㅋㅋ





색이 약간 있네요 전 애플맛 타봤어요





맛이 없길래 한포 더 넣었어요


여전히 맛은 없어요;;


밍밍한 이건 애플맛도 아니고;;





암튼 별로 큰 효과는 없을꺼 같아요


싼맛에 삿는데 ㅋㅋ;


그럼 다이어트 열심히들 하셔용~


추가 : 그냥 1포 뜯어서 입에 털어넣고 녹여먹으니 더 맛있네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