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유니클로 - 히트텍, 보아스웨트팬츠, 텀블러

휼군 2019. 11. 25. 23:00
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유니클로


히트텍 처음 구입해봄~


요즘같은 시국에 이걸 포스팅해 말어 많이 좀 망설였지만


머 듣보잡 인데 여기까지 와서 테러 하겠나 싶음 ㅋㅋ;


벌써 유니클로가 15주년이라고 하는데


제가 첨 유니클로 안거는 한 2년전쯤? 유니클로 빠돌이가 하도 유니클로 유니클로


해서 브랜드명만 알고 있었음;;


요즘 히트텍 대용품으로 쌍방울 발열내의? 나 탑텐10 을 많이 사시는거 같은데


왜 이걸 삿냐 머라 할분들이 계실거 같긴한데~


왜 삿을까요?





쌍방울 트라이 히트업라이트웜


이게 젤 따뜻하다고 기사가 난거 같은데...


따뜻하고 안하고를 둘째 치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사이즈를 보자


ㅅㅂ 맞아야 사지 ㅡㅡ;


덩치 있는 애들은 겨울에 안춥니?





탑텐도 보자


탑텐도 사이즈가 없자나


위에 이미지는 각각 판매 사이트 또는 공식온라인몰에서 따왔는데


사이즈가 있어야 사던가 말던가 하지


마른애들만 사람인가?


그에 반해 유니클로는 좀더 싸이즈가 있어서 삿다...





유니클로 사이즈..


글로벌 판매라서 그런가 뚱뚱한 애들도 입을수 있구낭;;


요즘 한국에도 뚱뚱한 애들 많은데 쫌 글타


암튼 그래서


2종류의 히트텍을 삿는데 히트텍은 총 3종류 인데


1월달에 덜추우면 된거지머 ㅋㅋ;




보아스웨트 팬츠


바지도 한번 사봄


둘다 같은날에 산제품이고 왼쪽은 유니클로 보아스웨트팬츠고


오른쪽은 아디다스


둘다 사이즈는 3xl 인데...





바지가 작다..


허벅지가 75cm 이다 보니..


꽉껴서 앉을수가 없네;; 바지가 터질라 해서 반품신청하고


남은 유니클로만 입는걸로~


유니클로꺼도 똑같은 자세로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읍네 ㅋㅋ;


안직혔나봄;;





암튼 안에 털이 들어 있어서 한겨울에 따뜻하게 입을거 같다


좀 사이즈 들좀 크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후...





사은품으로 받은 텀블러


7만원 이상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데...





330ml 용량이네요





색은 랜덤이었는데 빨강, 검정, 흰색 3종이었는데


빨강 왔으면 했는데 빨강이옴 ㅋㅋ;





대게 작아요 차 타먹기엔 좋을듯





안에는 스텐으로~





뚜껑을 안열고 먹을수 있어 괜찮은거 같네요


암튼 요즘 머 일본 제품 불매 어쩌고 하는디~


글쎄 잘모르겠다


핸드폰이고 컴이고 다 일본 부품들어 가는데 그건 왜쓰지?


자전거 브레이크 대부분 일본 시마노 껀데 왜타지??


샤오미 폰에 요즘 삼성 액정 많이 쓰고 카메라모듈 많이 쓰는데


얘네껀 그럼 국산인가??


암튼 죽창 들고 싸우실분들은 열심히 싸우시고


그죽창 들자던 분은 제트스트림 쓰고 그분 아들도 유니클로 입던데~


풉;;


그럼 선동들 작작 당하시고 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