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CGV 2020 다이어리 패키지 콤보

휼군 2019. 12. 4. 22:26
반응형

간만에 매점에서 구입을


1년에 한번 살까 말까 한 저인데..


쿠폰에 눈이 어두웠음..





2020 다이어리 패키지 콤보


가격은 24900원 입니다





콤보를 빼면 22000원 인데요


3000원 더 내고 팝콘 먹는게 이득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저는 팝콘콤보로.. 냠냠





흔한 팝콘 ㅋㅋ


CGV 이 종이 받침 너무 좋은듯~





이것이 문제의 쿠폰 다이어리 입니다





다이어리와 공책 스티커 쿠폰 이리 구성 되어 있는데요





노란표지 속지는 다 노트 형식입니다


낙서하기 좋겠죠 ㅋㅋ





빨간 다이어리는 일반적인 다이어리 처럼


달력이 있구요





좀더 큰 달력도 있네요





공책 스타일도 있고





오목판 대용도 들어 있습니다;;





표지 재질은 뭐라고 해야할지


그 뭐시냐 천같은 그런느낌?





스티커 인데


다이어리 꾸미라고 있는건지 잘모르겠지만


왜들어 있는거지;;





마지막 기프트 쿠폰





아쉽게도 황금쿠폰카드는 없네요


랜덤으로 들어 있다던데


암튼


기간제한이 있는 쿠폰들이 들어 있구요


무료쿠폰과 할인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그냥 단편적으로 계산해보면


팝콘콤보 8900 + 평일2D 관람권1장 만해도


대략 19000원인셈이니


거기다 무료쿠폰들이 있고 할인쿠폰을 안쓴다고 쳐도


이득인거 같네요


물론 매달 극장에 가시는분들 한테는 쓸말할테고


어쩌다 한번 가시는분은 뭐 필요 없겠죠


암튼 필요하신분은 겟하세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