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유니클로 - 히트텍라이닝니트후리스글러브

휼군 2019. 12. 2. 19:03
반응형



유니클로 리트텍 라이닝 니트 후리스 글러브


이름이 너무 길어서...


장갑;;


세일 하길래 ㅎㅎ;





사이즈는 M , L 2가지 있고


색상은 밝은그레이 와 다크그레이 2종 입니다


가격은 19900원인데 할인해서 12900원에 팔았다지요~





안감이 히트텍 소재라는군요





엄지와 검지에 터치되는게 붙어 있어요





껴봤을때 느낌은 포근하니 좋습니다





한겨울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요즘 날씨엔 땀날듯~





팔목 까지 되어 있어서


따뜻할거 같네요





안감은 기모 처럼 생겼는데


상품설명은 히트텍 소재라고 되어 있네요


이랫든 저랫든 1월에 따뜻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