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올리브영 - 리얼 크런치 다크 초콜릿

휼군 2019. 12. 24. 02:14
반응형

 

간만에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초콜릿 ㅋㅋ

노슈가 라고 써있길래 사봤습니다

크런치니 당근 맛나겠죠~

근데 다크 초코 99%를 즐겨 먹던 저에겐 맛날거라 생각했슴~

가격은 4000원이라서.. 고민좀 했슴;;

 

 

다크초코 92%에 곤약 5% 기타 3% 들어있네요

다이어트용 추출물들이 가득~

40G 에 217KCAL 이네요

착한 칼로리인가 ㅋㅋ;

 

 

개봉을 하시면 검은 은박으로

밀봉 되어 있습니다

조금 고급졌슴


 

 

생김세는 뭐 늘 보던 그런 모양~

 

 

크런치가 박혀 있네요~

 

 

근디 가격에 비해 너무 얇은거 아닌가;; ㅋㅋ

크런치가 곤약으로 만든거 같은데

차이를 모르겠슴

일단 노설탕인데 맛있음

내가 알던 그 다크초코의 맛이 아님

밀크초코의 맛이였슴;;

대체 뭘 넣은걸까;;

 

쓴맛은 없고 노설탕 찾는 분이라면 먹을만 할거 같네요~

너무 맛있는 초콜릿이었는데.. 가격때메 자주는 못먹을듯~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