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T데이 5월 2째주

휼군 2018. 5. 7. 14:06
반응형



이번주는 VIPS, 계절밥상, 올리브영 할인을 해주네요





우선 빕스 40%


굉장히 끌리긴 하는데 ㅋㅋ;


전 혼자라 하;;;


고민이네요





계절밥상 30%


얘도 40%로 해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습니다 ㅋㅋ;


가본적이 없긴한데


뷔페라서 혼자 가기가 좀;;





올리브영 천원당 백원할인


요건 전부터 가끔했던거라


올리브영 자주 이용하시는 여성분들에겐 괜찮을거 같네요


왠지 지난달 도미노 60%보단 느낌이 드는건 저만의 느낌일까요~;;


아직 3번의 T데이가 남았으니..


베스킨라빈스를 기대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