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용산 CGV 시네샵 어벤져스, 마블

휼군 2018. 5. 3. 19:36
반응형

용산 CGV 간김에


시네샵 사진좀 왕창 찍어왔습니다 ㅋㅋ;


기묘한힘 신묘한힘!!


얘네들은 가끔 볼때마다 끌려요;;


왜그런거죠?



술잔 이쁘네요;;



이건 스피너라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신묘한힘 기묘한힘 가격표 입니다




다음은 마블


검색들을 많이 하시는거 같길래


지난번 보다 좀더 자세히 찍어옴;;


2018/04/26 - [영화] -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 살인소설 그리고 시네샵


위에 링크에서 소개했던거 보다 좀더 자세히;; 찍어왔습니다



이것은 마우스 패드!!


캡틴, 헐크, 아이언맨, 등등 있더군요


마우스 패드 가격은 5500원이더라구요~


가격표 있는거만 찍었어요 없는건 뒷편 패스 ㅋㅋ;



걸어두는 방향제


영웅별로 향이 다릅니다



방향제 가격은 3000원


친절해 ㅋㅋ;



공기 청정기


이건 인터넷에서 미키마우스 공기청정기 그거랑 같은


그런 제품인거 같은데


가격은 모르겠네요



엽서 입니다


여러장 들어 있습니다



이것이 위에 엽서 패키지



가격은 모르겠네요 ㅋㅋ;;



사각뱃지


영웅별로 있더라구요



사각뱃지 가격은 5500원



목걸이라고 해야하나


제품명이 아이티카드네요



가격이 안써져있어서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아이언맨 뱃지랑 아이티카드목줄 키링



요것은 마블 포토티켓앨범 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비쌈 15000원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피규어들


지난번에 좀더 자세히 찍은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



가이드북


안에 설명을 보면 만화 설정 같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속지는 안찍었어요;;



철제 케이스 라던데


담배 케이스 인가 ;;


보통 그런걸로 쓰는거 같던데 말이죠



가격이 안써져 있어서 모르겠네요


ㅎㅎ



볼펜!! 스파이디



수첩!!



술잔~


2개씩 팔더라구요


총 6종류가 있었는데 왜 이것만 찍었지;;



사각뱃지!!


위에 설명 드렸구요~



헐크랑 캡틴 볼펜



얘는 피규어 였나;; 따로 설명을 안봄 ㅎㅎ;



물통이란거 같은데..


제눈엔 소주통같은 그런 느낌!


좀 커서 술담아 다니긴 좀 그럴듯 ㅋㅋ;



헐크~ 어흥!!



티셔츠


프리사이즈이고


19500원인가 그래요


지난 번에 전체샷을 찍었는데 이번엔 깜빡했네요


시네샵 마블 검색 많이들 하시길래 좀 찍어왔습니다


혹시나 시네샵 제품중에 궁굼한거 있으시면 댓글 주시면


담에 더 찍어 올께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