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CU - 최애7찬

휼군 2020. 2. 10. 04:03
반응형

CU 의 리미티드 에디숀~

최애7찬 도시락 입니다

뭔가 푸짐해 보이네요

가격은 4000원

칼로리가... 792Kcal 이네요 후덜덜...

 

구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성입니다

볶은김치, 오뎅, 고기, 햄~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ㅋㅋ

야채가... 하나도 읍다니... 대박


 

 

비엔나 소세지는 나름 갈집가지 넣어놨습니다

 

볶음김치 맛있던데..

양이 좀 아쉽네요 ㅎㅎ

 

햄 깍두썰기 까지~

대박스~

맛이 있긴한데

 

2번은 안사먹을거 같네요 ㅎㅎㅎ;

이게 어떻게 리미티드 에디숀 인지.. 잘 이해가 안감;;

하긴 뭐 이건 아재 생각이고

아이들은 좋아할거 같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