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수퍼마켓 - 오븐에 구운 파운드

휼군 2020. 2. 9. 23:01
반응형

GS수퍼마켓 에서 파는 오븐에 구운 파운드 빵입니다

물론

GS25 에서도 갯수 적게 해서 파는거 같더구요

 

1개당 칼로리는 237kcal 이네요

근데.. 1개는 양이 안차서.. 3개는 먹어야 ㅋㅋ

 

큰 파운드 케익을 작게 만든거라고 보면 됩니다

아몬드가 위에 박혀 있네요

 

냠냠냠

맛없단 평들도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더라구요

 

속엔 암거도 없습니다 ㅋㅋ;

가격은 대략 1만원에 파는데

세일하면 7천얼마에 팔기도 하고요

가끔 공동구매로 하면 6900원 정도에 팝니다

 

이왕사먹을거면 공동구매를 잘 이용해 보세요

공동구매 방법은 GS수퍼마켓앱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주 공동구매 되는 물품은 다르니~

그때그때 이용하심 될거 같아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