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신도림테크노마트 전주비빔밥 - 산채비빔밥

휼군 2020. 2. 3. 20:51
반응형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 입니다

예전에 라멘 먹으러간 그곳이죠

2019/11/15 - [먹방] - 신도림테크노마트 구루메라멘 - 흑라멘세트

 

신도림테크노마트 구루메라멘 - 흑라멘세트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로 들어가시면 피자헛 지나서 쭉 들어가서 왼쪽에 보면 있습니다 ㅎㅎ 구루메라멘 일본식 라면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기 맛있단 리뷰들이 많길래 가봤어요 ㅋㅋ 가격대는 저렇..

goodgogo.tistory.com

오늘은 면보단 밥이 땡겨서 비빔밥을 ㅎㅎ

 

전주비빔밥집

이게 소리가 나더라구요 ㅋㅋ;;

진동벨인줄 알았는디;;

소리가 나서 깜놀~

 

심플한 산채비빔밥으로

절밥느낌 이네요 ㅋㅋ

된장국까지 줘서 완전 땡큐

 

비빔밥은 뭐 다 글쵸모

말로 설명이 필요한 음식이 아니자나요 ㅋㅋ;

 

쓱쓱 비벼서~

촵촵촵

가격이 착해서 좋네요

안양보다 싼듯 ㅋㅋ

 

가격은 5000원 입니다

가격 착하쥬~

아마 이게 젤 싼 메뉴 일거입니다 ㅋㅋ

만원 넘는것도 있긴 하던데

암튼 맛있어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