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치즈와퍼콤보, 불고기와퍼, 바삭킹 4조각

휼군 2020. 2. 6. 02:11
반응형

점심시간이 지난 한가한 시간에

버거킹에 들렸는데

바삭킹은 시간이 좀 걸린다고

버거 먹구 있으래요 ㅋㅋ;

 

치즈와퍼

와퍼에 치즈 추가 된건가 그렇쵸

와퍼에 마요네즈 소스 추가해 먹으면 맛있는데...

오늘은 그냥 양상추 추가함~

 

치즈한장이 큰차이를 줌 ㅋㅋ;

무료로 추가해주는거 2개로 늘려주면 얼마나 좋을까 호호;;

 

바삭킹~

현재 할인 이벤트중이죠

이거 외에도 와퍼랑 불고기와퍼도 할인행사중~

 


 

사실 요거 첨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맛 없을수가 없죠~

봉이랑 윙 이니...

 

한입하세요 아~

촵촵촵

 

불고기와퍼

양상추 추가했어요

근데 치즈와퍼에 비해 몬지 모를...

부실함은 뭔가요?

 

한가한 시간이라 그런지

뜨겁고 맛있었네요

냠냠냠

나중엔 마요네즈를 추가해 먹으리...

 

역시나 쿠폰을 사둬야 저렴하게...

먹긴 하는데...

막상 이거 사두면 버거를 더먹게 되는 이상한...

ㅋㅋ

 

암튼 맛난거 많이 드세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