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T데이 5월 16일 메가박스 & 콤보이벤트

휼군 2018. 5. 12. 13:02
반응형


제가 예상했던데로


메가박스 1+1 이네요


2018/04/30 - [후기&일상] - SKT 5월 멤버쉽 혜택


쩝;;


그래도 VIP 만 되던 해택이니;;


아닌분들에겐 좋은거겠죠 흥!





팝콘 좋아하시는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지;;


코카콜라 X 메가박스


저는 영화볼때 팝콘을 안먹어서.. 끙;;;


콤보도 먹고 인피니티 상품도 얻고


근데 좀 먹을때 매너좀 지켰으면 좋겠어요~


먹방도 아니고 촵촵촵 소리내며 먹는건 좀~





메가박스 이수점에서


콤보 먹고! 또먹고! 이벤트를 하네요


어차피 콤보 드신다면


메가박스 이수점 가서 같이 하는건 어떨까요?


근데 빅콤보는 무엇일지 궁굼하긴 하네요


저는 잘안먹어서...


암튼 1석 2조가 아닌가 싶네요;;


요즘 팝콘이 잘안팔리나요~


영화표값 올려서 가는사람이 줄었으니 당연 팝콘도 덜팔리겠죠..


저도 메가박스 자주 가긴하는데


참 이해할수 없는 마케팅이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