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용산아이파크몰 어벤져스 피규어들

휼군 2018. 5. 16. 15:30
반응형

용산CGV에서 영화를 보고


지하철을 타러가는길에 보니


어벤져스 캐릭터들 피규어를 팔더군요


위치는 건담베이스 가는길에 투썹 바로 앞에 있습니다


그 건담베이스와 CGV 갈림길에 있음요





블랙펜서와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귀엽네요 ㅋㅋ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인피니티 버전이군요


아이언맨 슈트버전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맘에 안듬~





타노스랑 닥터스트렌인지~


타노스가 귀엽게 나왔네요 얘는 인상쓰고 있어야 멋진데...





앤트맨인가;; ㅋㅋ


제가 관심이 떨어져서 ㅠㅠ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 을 좋아하는데


이슈트가 맘에 안듭니다


아이언맨 꼬봉 같아서...





타노스 웃고 있으니 징그러운데요;;





타노스 건틀렛


제가 좀 끼고 인간들 다 멸종 시키고 싶군요 ㅋㅋ;;





인피니티버전 아이언맨~~





가격들이 후덜덜해서....


눈팅만 ㅎㅎ;;





울트론과 아이언맨~;;


별론데..





마크1도 보이고 블랙펜서 상자 상태 왜 저런걸까요 ㅋㅋ;;





각종 굿즈들





노트 입니다 스파이더맨~





USB케이블도 있고 ID카드도 보이고 폰케이스도





미니 선풍기도 있네요




뜬금없이 초파는 왜?





뒤로 갈수록 막장 ㅋㅋ


슈퍼걸과 스타워즈 피규어들





얘네는 몬지 모르겠네요


미안 처음봐서... 열쇠고리





BB-8 도 보이는군요


제국군 병사들도 보이고





스파이더맨 아 인피니티 버전이 아이온스파이더맨이네요


역시 토스트타크 꼬봉.. 맘에 안든다 ㅡ,.ㅡ





아까 위에 보여줫던 애들 상자 입니다


아 그러고 보니 토르가 없었네요;;;





티셔츠 가격은 15000원 하던데


이쁜게 없어서 안삼...;


2XL 까지 있는데 2XL은 종류가 몇개 없음요~


완전 흔하게 생겨서 구매욕이 0%;;





마지막에 오니 각종 피규어들이


간만에 베지터가 보이는군요 ㅋㅋ;





얘넨 뭐지...


볼펜인가...


그린렌턴인가요 ㅋㅋ;


데드풀2에서 마지막에... 차마 스포할순 없네요


암튼 관심있는 피규어들이 있다면 겟해 보아요


아이파크몰6층에 그 숫자 큰 6 표시된곳 왼쪽이 투썸인데


그앞에서 팔더라구요


따로 매장이 있는지는 오늘 건담베이스쪽을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