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중국 여론감정기 차이나게이트~?

휼군 2020. 3. 2. 03:13
반응형

하루하루 편안할 날이 없네요

오늘 몸이 안좋아 이제서야 이것을 보았는데...

어는 조선족의 고백이 예고편이 였다면

차이나게이트 이건 본편인셈이네요

 

출처는 정확히 어딘지 모르겠네요

 

요약을 해보자면

최근 청와대 청원사이트에서 있었던일에 대해 분석해논겁니다

아시죠? 문재인탄핵 청원이 탄력을 받자

문재인응원합니다 라는 청원이 생겼던거 기억하실겁니다

청원에 관심없다면 모를수도 있겠네요?

 

어느분이 분석해논 글인데

한번 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암튼 문재인탄핵 청원이 탄력을 받아 70~80만 쯤 됐을때

문재인 응원합니다 청원이 급상승 했습니다

근데 사실 그청원이 그 짧은 시간에 그리 올라갈수 있나 생각만 하고 말았는데

왜 이걸 기억하냐면 그당신 유튜브 방송중에

정광용 레지스탕스tv 보고 있어서;; 기억을 하는데요

 

근데 그 청원이 알고 보니 중국인들이 했다는거네요

여러분은 조선족을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자신들을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껍니다

그들이 한국인이라고 생각 했다면 이런일에 가담했을리가 없겠죠

그리고 엄밀히 따져도 국적도 중국 입니다

 

뭐 판단은 각자 하는거고 제가 생각한걸 적어봤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차이나 게이트 입니다!!


 

아마 문재인은 역사에 길이길이 남아서 후대에 엄청나게 씹힐거 같네요

아마 이완용 하고 버금가지 않을까 싶네요

 

자 좀더 알고 싶으시면

 

https://youtu.be/Z2Qfm9PWjf4

김용호연애부장의 이야기 함들어봐도 좋을거 같네요

 

https://youtu.be/SZRICLQwMBA?t=1875

가로세로에서도 했었는데

가로세로는 31분 15초 부터 관련 영상입니다

대깨문들은 조선족에 놀아나고 있나봅니다

후대에 길이길이 남으시길~

훗날 손자가 할매도 대깨문이였어 할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가로세로연구소 내용중에 王八蛋 이 단어가 나오는데

김세의 대표가 말을 제대로 안해주길래 찾아봤습니다; ㅎㅎ

욕은 욕이네요

 

중국 사람도 모르는 ‘왕바단(王八蛋)’의 정확한 해석.

 

제1설

王八은 거북이를 지칭하는 말로 중국 속설에 따르면 거북이는 뱀과 교미를 해서 알을 낳는다고 함. 따라서 王八蛋은 이 거북이가 혼외(?) 정사로 낳은 자식이라는 뜻에서 욕으로 쓰임.

 

제2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예의염치(禮義廉恥)와 충효인애신의화평(忠孝仁愛信義和平)을 일컫는 ‘사유팔덕(四維八德)’ 중시했다. 그래서 충성을 모르고 불효하며 인성이 되바라진 사람을 일컬어 팔덕을 잊었다 하여 ‘왕바(忘八)’라고 욕했다. 이 ‘왕바’가 발음이 같은 ‘왕바(王八)’로 변했다는 설.

 

제3설

王八羔子(wángbagāozi): 개/새/끼, 개/자/식, c八늠……

 

이 해석의 출처는

http://blogs.chosun.com/ss8000/2016/08/18/%EA%B9%80%EB%AC%B4%EC%84%B1%EA%B3%BC-%EC%8B%9C%EC%A7%84%ED%95%91/

입니다

 

그럼 이만!!

 

我们的秘密协会知道,看过这篇文章的所有同志都是以中国政权垮台为目标的同志 如果我们保持耐心,中国政权将崩溃。 亲爱的同志们,民主党希望,独裁腐败政权中国,垮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