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이만희 사과 주작하러 나왔나?

휼군 2020. 3. 2. 21:52
반응형

오늘 낮에 이만희 신천지 교주의 사과방송? 이 있었는데요

사과 방송이 아닌 주작하러 나왔나 봅니다?

누구와 짠걸까요?

 

아무리 봐도 이상하네요 ㅎㅎㅎ;

 

90살 먹은 노인이 이날씨에 반팔입고

뭐 반팔이야 그럴수도 있다고 합시다

반팔을 입은 이유는 시계 때문인거 같은데?

 

시계를 잘보이게 할려고 노력하더군요~

시계가 비싼건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사진 출처 연합뉴스

문제의 시계를 연출 하러 나온거 같네요

딱 대깨문 프레임 나오죠

신천지 = 새누리 라는 헛소리 프레임 맞추러 나온거 같네요

과연 이게 신천지의 생각일지 의심스럽네요?

 

어쨋든 간에 박근혜 대통령 시절에 짝퉁 시계들이

아주 많이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역대 대통령 시계들은 금장이 없다고 합니다

 

이게 박근혜 시계라고 합니다

이랫던 저랫던 이번 에도 대깨문의 주작은 실패 로 돌아간거 같네요~

 

그럼 오늘은 이만

근데 이만희는 맨날 노란 넥타이 하던데 노사모 인가요?

그것이 궁굼하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