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라인 바싸 탄산수

휼군 2020. 3. 9. 23:54
반응형

싸서 구입해 봣습니다 ㅎㅎ;

탄산수 중독이네요 후...

안먹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

40병에 만원도 안해서 삿어요 ㅋ;

 

한박스에 20병씩 들어 있네요

탄산 약할줄 알았는데

왠만한 탄산수 만큼 되더라구요

가성비가 좋았네요

 

근데 이것도 다이소에서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암튼 이것도 산지 쫌 됐는데 이제서야.. 쓰네요

아직 7박스 남았어요 ㅋㅋ

하루에 3-4개씩 먹는듯;;;

 

패티병 쓰레기 때메 귀찮긴 한데 편하기도 하고 하;;

그런거 생각하면 탄산수 제조기 사고 싶기도 하고

뭐 그러네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