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홍진 - 안티포그쉴드

휼군 2020. 4. 5. 02:46
반응형

요즘 안티포그 쉴드 란게 따로 팔기래 궁굼해서 구입해봄?

 

봉지를 찟어서 빼면 접착제 안묻는 다고 친절한 설명이 ㅎㅎ;

 

블랙 스모그 쉴드로 삿어요

 

기존에 쓰던건 클리어 쉴드 투명인데

그냥 햇빛에 눈부시고 그래서

블랙으로 사봄; ㅋㅋ

밤엔 잘 안보일거 같은디..

 

쉴드 하나 바꿨다고..

새로산 기분이네요

근데.. 기존에는 따로 안티포그 제품을 껴서 쓴건데

이건 이거 자체가 되는건지 똑같이 그걸 껴줘야 하는지는

잘모르겠네요

추울때 써봐야 알겠지만;;

 

헬멧이 오래 되서 그런가 상처가 많네요 ㅋㅋ

한 10년 썻나;;

 

요즘 코로나만 아니면

오토바이 타기 좋은 날씨 인데 말이죠 ㅎㅎ;

안타까네요 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