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김용호연예부장 - 라임사태, 숨은 주인공은?

휼군 2020. 3. 26. 01:21
반응형

 

권리침해 신고가 들어와서 다시 작성하네요 ^^;

뭐 민감한 부분이니 이해합니다만...

법이니 따라야죠~

 

그래서 자세한 내용은 방송영상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유튜브 방송을 캡쳐

연예부장이 그린 라임사태 핵심인물 관계도 입니다

표 왼쪽은 이미 언론에서 많이 나온 이야기의 인물들입니다

 

김용호 부장은 이인광이 핵심 키가 아닌가 싶다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을 엮어서 주가조작을 할려다 상장폐지당한 김준범

팬덤사태를 일으켯고 감옥에 갔다온후

똑같은 방법으로 시그널 사태를 일으키다 감옥에 간분이라는군요

 

유튜브 방송을 캡쳐

그런데 이분이 보석으로 나와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판단은 각자 하시기 바랍니다

어쨋든 하루 빨리 해결 되길 바랄뿐이네요

 

반응형
loading